동양생명 태아보험 가입시기
정보를 찾아보시는 걸로 봐서는 축하할 일이 생기신 것 같습니다. 어린이보험을 태아시기에 가입하는 것이 태아보험인 데요. 유년기를 거치면서 여러가지 위험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어린이는 보험을 가입하고 있습니다. 질병과 더불어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까지 대비를 하는 것이 좋은 데요.
22주 전에 가입을 하게 되면 출산시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주산기질환에 대해서도 보장을 해주고 있습니다. 22주 후에 가입하게 되면 태아보장은 받을 수 없고 어린이보험에 해당하는 보장만을 받을 수 있으니 날짜에 유의해서 가입시기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양생명 태아보험은 이미 엄마들의 입을 통해 입소문이 퍼져 있는 보험으로 보장의 폭이 넓고 단단한 데 비해 보험료가 비싸지 않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80세 보장과 100세 보장으로 구분되어 가입을 할 수 있으나 그다지 큰 의미는 없습니다. 어린이보험은 말대로 어린이를 위한 보장이 주로 구성되어 있기에 성인이 되어서는 성인에 맞는 보험으로 옮겨가야 합니다.
가입시기와 함께 가입시 살펴봐야 하는 것은 보험료의 책정인 데요. 대부분의 보험이 그러하 듯이 보험기간을 짧게 하고 적립보험료를 높게 할수록 보험료가 상승합니다. 태아가 성인이 되기까지 20년의 세월이 필요한 데 적립보험료를 높게 책정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적립보험료는 인플레이션을 따라 갈 수 없기 때문에 성인이 되어 적립된 보험료를 받는다고 해도 활용할 용도로는 규모가 작습니다. 순수보장형과 비교해 차액이 나는 부분에 대해서는 자녀의 교육비용으로 적금, 펀트, 변액유니버셜을 고려하는 것이 더 현명한 선택입니다.
대부분의 보험사의 보장은 대동소이하고 보험료의 차이도 크지 않습니다만 자사의 이미지를 위해 주력하는 보험을 만들기도 합니다. 동양생명은 어린이보험으로 마케팅을 펼치기 때문에 보험료대비 보장의 폭이 크고 보장이 두텁습니다. 2번째 형제자매가 가입을 하게 되면 0.5%, 3번째는 1%의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여러 보험사의 태아보험을 비교해서 가입을 고려하는 것도 필요하겠습니다. 인터넷의 발달로 온라인에서 보험사의 보장과 보험료를 비교할 수 있게 툴을 만들어 놓았고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상담이 가능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비교사이트 검색이 가능하니 시간과 공간에 제한을 둘 필요가 없습니다.
동양생명 태이보험 [링크] - 가입시기, 보장내용, 보험료, 비용 없이 상담 가능
위 포스팅은 해당업체에서 마일리지를 제공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