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이의 정보2016. 2. 15. 03:25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가족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는 가입자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2016년 새해가 되면서 의료실비보험의 보험료가 일부 상승하고 보장내용이 달라졌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정신과 질환이 추가되어 보장의 폭이 더 넓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의료실비보험도 보장폭이 크고 보장범위가 넓어 국민보험으로 불리우며 높은 가입률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어린이부터 어른과 연령이 높은 노인층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실비로 보장이 되기 때문에 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만 의료실비보험으로 과도한 보장을 받는 것은 그다지 좋은 선택은 아닙니다.





2016년 의료실비보험은 우울증,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기억상실, 편집증, 공황장애, 외상 후 스트레스(DTSD), 틱장애가 추가되어 정신과에 대한 질환도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건강보험에서 보장된 급여외에 실제로 지불한 비용에 대해 보장을 합니다.


건강보험의 급여에 대한 90%를 보장하고 비급여에 대한 80%를 실비로 보장을 합니다. 병원에서 지불한 검사비에 대해서도 보장을 해주고 있는데요. 보험 중에서 검사비를 보장하는 보험은 의료실비보험이 유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의료실비보험은 손해보험사에서만 가입이 가능했습니다.





현재는 손해보험사와 생명보험사 모두가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2016년에 의료실비보험이 또 하나 추가된 것은 보장에 대한 제한입니다. 이전의 의료실비보험은 1년을 보장 받으면 90일의 유예기간이 필요했지만 기간에 관계 없이 한도 내에서 보장을 계속 받을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살펴보면 의료실비부분은 질병 의료비, 질병 통원비, 상해 의료비, 상해 통원비로 구성되어 있고 특약에 따라 암보장과 중대질병 이외의 다양한 특약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통원비의 경우 보장한도를 크게 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중복보장을 피하는 것도 필요한데요. 보장범위가 넓은 의료실비보험이라서 암보험이나 건강보험에 가입하고 있다면 의료실비만 따로 구성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의료실비보험을 원하는 실속형 가입자라면 가족형 의료실비보험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가족 의료실비보험은 가족 구성원이 의료실비보험 하나에 모두 가입하는 것으로 구성원이 따로따로 가입하는 것보다 상당한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족 의료실비보험을 찾아 현실적인 보험료로 의료실비보험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MRI 검사를 할 때도 보장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통원비 한도가 크지 않아 보험금이 모자란 경우가 발생하는데 입원을 통해 MRI 스캔을 하면 원활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보장범위가 넓기 때문에 가입 시 고지사항에 대해 정확하게 밝히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보험사별로 보장내용, 보장한도, 보험료가 다르기 때문에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비교를 해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인터넷의 발달로 비교사이트에서 정보를 찾아보는 것이 쉬워졌고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장소와 시간에 관계 없이 비교를 해볼 수 있습니다. 비용 없이 상담도 가능하고 직접 보험료를 계산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링크] - 의료실비보험 보험사별 비교, 비용 없이 상담






                              위 포스팅은 해당업체에서 소정의 마일리지를 받습니다.

Posted by sugg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