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2014. 3. 12. 20:51

헐리우드의 떠오르는 신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스테인펠드가의 딸로 아버지는 피터 스테인펠드이고 어머니는 체리 도나 도마진입니다.

 

이름이 말해주듯이 아버지는 유대인이고 어머니는 영국, 독일, 필리핀 혼혈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18살로 아직은 어린나이지만 연기에서 만큼은 베테랑입니다.

 

단편영화에 여러편 등장했는데 헤더, 그녀는 폭스, 날개없이, 여름캠프, 그랑 크루에 출연했습니다.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이름을 알리게된것은 영화 더 브레이브에 캐스팅되면서였는데요.

 

15000대 1의 경쟁을 뚫고 캐스팅된것도 화제가 되었지만 이 영화로 아카데미 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기 때문인데요.

뛰어난 연기력으로 배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면서 할리우드에서 주목받는 신예가 되었습니다.

 

이외세도 20여개의 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으면서 가치가 한껏 상승했습니다.

매티 로스역을 당당하게 소화했고 당찬 연기로 호평을 받았는데요.

 

차기작인 엔더스게임에서 헤리슨 포드, 벤 킹슬리, 비올라 데이비스와 동반 출연했고영국의 훈남 아사 버터필드까지 가세하면서

최고의 캐스팅이라는 찬사를 받게됩니다.

 

로미오와 줄리엣에도 캐스팅이 되지만 더 브레이브만큼의 연기력을 보여주지는 못합니다.

아직은 어린나이라서 발전의 가능성이 많이 열려 있고 기본기가 탄탄해서 신인중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벌써 4편의 작품에 출현하기로 예정되어 있어서 어느때보다 바쁜 시간을 보낼거라고 예상되는데요.

토미 리 존스의 감독 데뷔작인 홈스맨에서는 메릴 스트립, 힐러리 스웽크, 제임스 스페이더등 쟁쟁한 선배들과 동반출연하게 됩니다.

 

미녀삼총사, 디스 민즈 워, 3데이즈 투 킬에도 출연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출연하는 영화마다 대박이 나서 더 유명해지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sugg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