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2017. 7. 18. 19:59


미국에서 태어난 브래들리 찰스 쿠퍼(Bradley Charles Cooper) 는 1975년 생으로 올해 43살 되시겠습니다.





조지타운 대학교를 졸업하고 연기에 뛰어든 그는 최기에는 여타의 배우와 같이 별다른 영향력을 가지고 있지는 못했습니다. 





다수의 작품에 출연을 하면서 연기에 대한 불꽃을 피웠고 2009년이 지나면서 A 특공대에서 멋쟁이 역으로 두각을 드러냈습니다.





완성형 배우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아메리칸 허슬, 아메리칸 스나이퍼에 연속으로 캐스팅되는 기념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2011년 피플지가 선정한 "가장 섹시한 남자" 에 선정되면서 인지도를 높이기도 했습니다.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서 오랜 기간 쌓은 내공이 드러나면서 포텐이 터진 전형적인 케이스이기도 합니다.


연기 욕심쟁이로 알려진 제니퍼 로렌스와 6작품에 동반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의 좋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브래들리 쿠퍼와 돈독한 관계로 알려진 제니퍼 로렌스와는 열애설에 휩싸이지는 않았습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에서 인연을 맺은 데이비드 O. 러셀 감독의 차기작 아메리칸 허슬에 크리스찬 베일과 함께 연기 경쟁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에서 동반 출연했던 제니퍼 로렌스와 아메리칸 허슬에게도 동반 출연했으나 연기 상대는 에이미 애덤스였습니다.


비쥬얼과 몸매로 승부하는 헐리우드의 세련된 풍조와는 달리 브래들리 쿠퍼는 오롯이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연기파로서 명성을 올리고 있으며 주가를 이어나가고 있기도 합니다.





섹시한 면모가 부각되면서 여러 명의 여성들과 염문에 휩싸이기도 하였고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연인이었던 이리나 샤크와 교제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Posted by suggie